일자리와 공공기관 정보가 있는 곳

공기업・준정부기관・기타공공기관, 지방공기업・지방출자출연기관 일자리와 정보 블로그

일상탐구

KT M 모바일 중고폰 구입후기(아이폰 12프로)

Jobloger 2023. 2. 22. 09:53
반응형

기존에 쓰던 스마트폰이 너무 오래되어 바꾸고자 하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새 휴대폰은 너무 부담스럽고 오랜기간 검색해보던 끝에 KT M 모바일에서 중고폰 개통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고,

여러 기종을 살펴보다 아이폰 12프로 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월 납부금도 부담없으면서 성능도 꽤 좋아서 Youtube를 통하여 여러 후기를 접하고 바로 구입하였습니다.

색상은 블루, 저장용량은 128GB, S급으로 선택했고, 현재 이벤트로 네이버페이 2만원을 증정한다고 하니 더욱 끌렸습니다.

특히 전문 엔지니어의 검수 및 테스트를 거쳐오고, 1년간 보증한다고 하니 중고폰을 고민하는 분께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내친김에 통신 할인카드도 발급받았습니다. 폰보다 카드가 먼저 왔네요.

카드 발급을 고려하시는 분께서는 폰이 개통되고 발급받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2월11일 토요일에 신청했는데 해피콜은 2월14일에 왔고, 개인적인 사정때문에 2월20일에 개통요청하여 21일에 수령하였습니다.

중고폰은 선개통으로만 진행된다고 하니 구입 고려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개봉해서 살펴봤는데 액정에 자그마한 흠짓외에는 크게 없었습니다. 

동봉해준 케이스, 액정보호필름, 충전케이블, 충전기(요즘은 정품구매시에도 빠져있는데 챙겨주시네요)

써보고 괜찮은게 있으면 바꿔야 겠네요. 물론 사은품 품질도 만족스럽습니다.

배터리도 확인해보니 효율이 100%여서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혹시 보증기간이 남았나 기대를 했었는데 아쉽게도 종료되었네요. 출시된지 2년이 넘은 폰이라서... 너무 큰 기대를 했네요.

또다시 24개월 약정의 노예가 되었지만 아무 탈 없이 버텨주길 바라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드로이드폰에서 처음 아이폰으로 넘어간거라 적응이 잘 안되네요. ㅠㅠ

728x90